즐겨찾기추가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모바일   |   광고요금안내   |   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고객센터
팻에 대한 모든 것
영수증 / 세금계산서
NEWS & EVENT
[기사보도자료] 반려동물 전문 구인구직 펫잡스, 2019년 설날 기념 이벤트 진행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19-01-25 11:07 (조회 : 1,890)

반려동물 전문 구인구직 펫잡스, 

2019년 설날 기념 이벤트 진행

펫잡스_기사이미지1.jpg
1인가구 증가와 함께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 명이 넘었다. 또한 TV, 인터넷 등에서 강아지, 고양이가 함께하는 펫콘텐츠가 유행해 반려동물산업에 종사하려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반려동물산업의 인력난은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 더욱이 일반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반려동물산업 관련 인재를 모집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런 가운데, 반려동물산업 구인 구직자들을 위한 반려동물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펫잡스’가 설날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 받고 있다.
 
펫잡스가 2019년 설날 기념으로 진행하는 ‘설날기념 점프업 서비스’는 1월 25일부터 2월 7일까지 2주간 모든 유료채용공고를 올린 회원들에게 점프업 서비스 20일과 광고기간 5일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점프업 서비스는 하루 두번 최상단으로 채용공고가 점프업되어 눈에 띄고 가독성이 좋아 구직자들의 조회수가 높다. 
 
펫잡스는 수의사채용, 수의간호사, 수의테크니션, 수의테크니션구인, 애견미용사, 애견미용사구인, 애견미용구인, 애견훈련사, 동물병원간호사, 동물사육사, 돌보미, 펫시터, 도그워커 등 애견 및 동물병원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구인·채용을 하는 기업과 구직·취업을 하는 개인을 위해 전문화된 구인구직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기적인 데이터베이스 점검을 실행하고, 실시간 모니터링 및 고객센터 상담으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펫잡스는 수의사, 수의테크니션, 동물병원테크니션, 동물간호사, 동물간호테크니션, 애견미용사, 반려동물관리사, 반려동물장례지도사, 반려동물행동교정사 등 반려동물산업 정규직에서 동물병원, 애견샵, 애견카페, 애견유치원, 애견호텔, 동물의료센터, 동물메디컬센터, 애견훈련소, 펫샵 등 관련 알바까지 반려동물전문 구인구직사이트로 이름이 알려졌다.
 
설명에 따르면 반려동물산업 구인구직자의 니즈(needs)를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양질의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어 관련 인사를 담당하는 매니저 및 채용담당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이용자가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한편, 수의사채용, 수의테크니션구인, 애견미용사, 애견미용사구인, 애견미용구인, 동물병원구인, 동물조련사, 애견관리자, 도그워커, 펫시터, 매니저, 도루스애견일자리, 방문펫시터, 아르바이트 등 동물관련 구인구직 펫잡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출처 : [뉴스브라이트] http://newsbrite.net/23413